홍보센터

나 아닌 또 다른 나의 새로운 생명을 탄생 시킵니다.

듀얼로지스틱, 새생명장기기증운동본부에 450 BOX "과일 백김치 및 김치" 기부

작성일 2021.08.04

 


 

8월 3일 듀얼로지스틱 대표이사 이종화(오른쪽 두번째)가 인천 본사에서  새생명장기기증운동본부 관계자들과 물품 기부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8월 3일 듀얼로지스틱 대표이사 이종화(오른쪽 두번째)가 인천 본사에서  새생명장기기증운동본부 관계자들과 물품 기부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듀얼로지스틱(대표이사 이종화)는 새생명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민창기)에게 10kg짜리 450박스 과일 백김치 및 김치를 듀얼로지스틱 인천 본사에서 8월 3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식에 참석한 새생명장기기증운동본부(본부장 조광규)는 "듀얼로지스틱에서 기부받은 물품을 노숙인협회, 산돌지역아동센터, 시각장애인협회, 독거노인 등에게 나눔봉사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날 물품을 기부한 듀얼로지스틱 이종화 대표는 "매년 한 두번씩 작지만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물품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라며"새생명장기기증운동본부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나눔봉사 활동을 펼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생명장기기증운동본부는 장기기증 등 국민 상호 간의 생명나눔(장기기증) 희망등록자를 발굴하고 생명나눔(장기기증) 운동에 범국민적으로 참여하도록 교육.홍보 캠페인을 통해 의료시설과 연계하여 다양한 복지 지원과 지역 내 구호 손길이 필요한 사각지대에 자원봉사 및 후원을 펼치고 있는 공익법인이다.